본문 바로가기
생존보고

AI그림의 성장이 무지막지하네요

by blacksnowbox 2023. 5. 2.

최근에 AI 그림들을 좀 찾아봤는데, 완성도가 엄청나더군요.

아직까지는 AI 티가 많이 나는 것들 있는데, 사이트를 보니까 장난 아니네요.

AI로 만든 일러스트를 주로 올리는 사이트들이 국내외에 많이 생겼습니다.

 

https://www.aipictors.com/?tabtype=ranking&tab=0 

 

AIピクターズ

AIで作った画像を公開してみよう!AIイラスト投稿サイト「AIピクターズ」

www.aipictors.com

이런 사이트도 찾으면 많고요. 아예 수익화 모델까지 진행된 곳도 있을 정도네요.

활용 가능한 툴을 지금도 개인 PC에 설치가 가능하고, 더 많이 확산되면 관련 법령이나 문제들이 많이 발생하지 싶네요.

기존 일러스트레이터분들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게임 개발에 소요되는 그래픽 이미지는 개발 과정에 누적된 컨셉아트나 여러 이미지를 통합하면 더 대단한 게 나오지 않을까요.

기존 일러스트레이터분들도 기존에 내가 그렸던 작품이랑 머릿속 이미지를 구현하려고 수집한 자료를 조합하는 식으로 작품 제작이 가능할 것 같거든요.

지금이라도 AI 관련 공부를 시작하면 늦은 걸까요?

파이썬부터 해야 하려나... 

반응형

'생존보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Far far away  (0) 2023.07.13
generative fill  (0) 2023.06.18
미처 몰랐던 내 게임 취향  (0) 2023.03.31
SF  (0) 2023.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