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존보고

헨리 카빌 넷플릭스 위처 하차!!

by blacksnowbox 2022. 10. 31.

https://www.ign.com/articles/the-witcher-renewed-for-season-4-by-netflix-liam-hemsworth-to-replace-henry-cavill-as-geralt-of-rivia

 

The Witcher Renewed for Season 4 by Netflix, Liam Hemsworth to Replace Henry Cavill as Geralt of Rivia - IGN

Netflix's The Witcher will officially be returning for a fourth season, but it will be doing so with a new Geralt of Rivia as Liam Hemsworth will be replacing Henry Cavill after Season 3.

www.ign.com

넷플릭스 위처 시리즈의 주인공인 게롤트 역할을 담당했던 진정 위처 덕후 헨리 카빌이 하차한다네요.

시즌 7까지 예정되어 있었지만, 캐스팅부터 드라마 내용 전반에 대한 팬들의 비판이 많았었거든요.

최근들어서 여러 폭로들이 나오면서 시끌시끌 하더군요.

 

드라마 집필진들이 원작을 좋아하지 않았다거나 하는 이야기들이 원작에서 벗어난 드라마와 맞물려서 많은 비판이 있었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참았던 이유 중에 하나가 위처 팬으로 유명한 헨리 카빌이 게롤트 역할을 했었기 때문이었단 말이죠.

원작을 좋아하지도 않고 내가 더 뛰어난 스토리를 만들 수 있다고 자부하는 작가들이 자신의 경력을 목적으로 드라마를 망치고 있다는 비판도 있더군요. 아무튼 전 시즌1만 보고 하차했습니다만, 시즌 4부터는 처참하지 싶네요.

 

모르긴 해도 헨리 카빌이 팬으로서 역할에 캐스팅되는 데 많은 노력을 했을 텐데, 도저히 못 버티고 나올 정도로 엉망이었다는 말이겠죠.

영상으로 제작하면서 무조건 원작을 따라갈 필요는 없는데, 굳이 다 갈아엎지 못해서 안달인지 모르겠네요.

정말 재주가 뛰어나면 오리지널 작품을 쓰면 되는 것 아닐까요?

그리고 최소한 원작에 대한 존중은 있어야 겠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헐리우드식 창작 원리니 기법이니 하는 것들이 원인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제작자 파워가 강하고 매회 작가와 연출이 바뀐다는 것도 영향이 없지는 않을 듯하고요.

 

아무튼 게롤트 역할에 다른 사람이라...... 지금은 도무지 상상이 안 가는 군요.

 

추가)시즌2가 끝이라네요.

반응형

'생존보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립스튜디오(CLIP STUDIO PAINT) Ver.2.0  (0) 2022.11.09
아! 그래픽카드  (0) 2022.11.08
무리수  (0) 2022.10.28
괜찮을 판타지 소설을 찾은 것 같네요.  (0) 2022.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