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 정보/신작 소개&관련 기사

[게임]MAD WORLD(MMORPG)

by blacksnowbox 2023. 4. 20.

https://www.madworldmmo.com/

 

MAD WORLD

HELLMADE MMORPG, MAD WORLD

www.madworldmmo.com

이미 유명 게임 유튜브들이 많이 소개했던 다크판타지 mmorpg 게임입니다.

4월 17일에 정식 출시 확정이라고 하네요.

그래픽은 다키스트 던전 느낌입니다.

비교하면 좀 그렇지만, 다키스트 던전+던파 같은 게임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저는 왜 이걸 관심 있게 봤냐 하면, 크리처 디자인이 정말 멋집니다.

위에 공식 홈페이지 미디어 항목에 가시면 몬스터만 따로 분류되어 있는데, 캬~ 하는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징그러운 이미지 싫어하시며 또 별로일지도 모르겠네요.

 

꿈도 희망도 없는 다크판타지 좋아하시면 한번 찾아보셔도 좋지 싶어요.

근데 왜 웹 게임을 만들었나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패키지나 제대로 된 온라인 게임으로 출시했어도

괜찮았을 듯한데. 하긴 자본 문제가 있었을지도 모르죠.

나중에 콘솔이나 다른 플랫폼으로 나올 것 같아요.

 

혹시 아트북 출시 계획은 없나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