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tar Trucker

콘텐츠 탐색 기행/게임

by 콘텐츠 수집가 2024. 8. 8. 10:56

본문

반응형

 

  • 게임명 : 스타트러커
  • 장르 : 자동차 시뮬레이션, 우주 시뮬레이션
  • 개발사 : Monster and Monster
  • 배급사 : Raw Fury
  • 플랫폼 : 스팀, 엑스박스
  • 발매일 : 2024년 9월 4일

스타트랙이 아니라 스타트러커입니다. 우주 화물 트럭을 운전하는 시뮬레이션입니다.
눈치 빠른 분들은 애니메이션 카우보이 비밥에서 우주 화물 트럭을 운전하는 여장부가 등장하는 에피소드를 떠올리셨을 겁니다.
제가 기억하기로 우주 화물 트럭이 구체적으로 등장하는 콘텐츠는 카우보이 비밥이 유일하네요. 소개 영상에 나오는 플레이 방식이 애니메이션에서 봤던 장면들이 많이 떠오릅니다. 출시 예정일 때부터 보고 있었는데, 9월 출시 예정이라고 하네요.
전투 요소는 전혀 없는 듯하고요. 하이퍼 점프를 하는 동안 좀 늘어질지도 모르겠네요.
유로 트럭/아메리칸 트럭의 우주 버전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돈 벌어서 장비 커스터마이징하고 새로운 콘텐츠 개방하고 하는 그런 식 아닐까 싶어요. 힐링 게임인가?
안타깝게 한글 지원은 아니네요.

스팀에서 배급사 페이지에 들어가니까 흥미로운 게임들을 많이 올려놓은 곳이더군요. 유튜브 채널도 있고요.

| 스팀 소개
트럭 시뮬레이션 장르에 우주여행의 맛을 더했습니다. 대형 로켓 추진 장치의 조종석에 앉아서 광활한 우주에서 화물을 운송하고, 물품을 인양하고, 별들 사이를 누비는 개성 만점의 화물선 조종사들과 소통하세요. 명성과 재물을 찾아 반짝이는 별들 사이를 누비는 자유로 가득한 여정에 오르세요!

| 게임 시스템
- 차량 업그레이드와 거래

- 하이퍼점프! : 오리저널 음악을 감상하라는 문구가 있는 걸 보니까 음악에 신경을 많이 썼나 봅니다. 블루스나 컨트리, 록 음악 위주의 플레이 리스트가 있겠네요.

| 영상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