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페이지 9월 2주차 오늘 신작 판타지

웹소설 정보/신작 정보

by 콘텐츠 수집가 2024. 9. 19. 15:31

본문

반응형
카카오페이지에서 9월 9일부터 15일까지 공개된 판타지 작품입니다.

 

회귀한 무신이 기연을 독식함 9월 9일

무신(武神) 강진우.
회귀해서 복수를 위해 기연을 독식한다.

이건 이미 완결된 작품인데, 카카오페이지 이번에 들어왔나 봅니다.
난 왜 카카오페이지에서 봤던 것 같지?

2021년도 작품이고 제목 그대로의 내용이지 싶은데, 댓글도 그렇지만 구성이 엉성하다는 장문의 리뷰 글도 있네요.
비슷한 내용을 좋아해도 견디기 힘든 부분이 많은가 보네요.
보통 그래도 볼만한 작품은 베스트 댓글이 하나 정도는 있거든요.
얘는 좀 아닌가 보네요.

 

조회수 254.1만 / 별점 9.7
5화 무료 / 대여권 20장

 

참을성 강한 마법사 9월 10일

물에 손을 넣으란 마법사의 이야기에 조심스레 손을 담갔다.
그 순간 일어나는 잔물결.
“합격.”
마법사의 재능, 그 일말의 희망이 보인다.
'내가 진짜 재능이 있는 게 맞나?'
노예에서 마법사 수련생까지 왔다. 그렇다면…….
‘마탑에서도 살아남을 거야. 어떤 짓을 해서라도.’

작가는 기존작들도 그렇고 필력은 괜찮은 편입니다.
전개를 너무 질질 끈다는 의견이 많은 것을 보면 빠른 전개를 선호하는 분들은 피하는 편이 좋겠네요. 제목이 마법사인데도 불구하고 마나를 못 느낀다고 하는 댓글이 40화에 있는 걸 보니까, 좀 그렇네요.
설마 참을성이 강하다는 게......

 

조회수 8.1만 / 별점 9.5
5화 무료 / 대여권 10장 / 선물 대여권 15장


독 먹고 포션 만듭니다. 9월 12일

유일무이한 식성의 헌터가 되다!

『독 먹고 포션 만듭니다』

약제사로서 평화롭게 지내던 어느 날
맹독의 몬스터가 득실거리는 그곳에서
고생 끝에 베어 문 해독초는 알싸한 맛의… 독초?!

“독초가… 왜 맛있고 지랄이냐고…….”

[축하합니다.]
[당신의 변태 같은 식성으로, 유일 칭호 ‘독을 먹으며 느끼는’이 생성되었습니다.]

유일 칭호라고?
이렇게 된 거, 너희들은 이제 내 밥이다.

난 엄청 재밌는 명작만 볼 생각이면 거르는 게 맞겠지만, 오히려 이게 더 무난한 작품 같네요. 독이라는 흥미로운 요소가 독자들에게 많이 어필하는 것 같습니다.
독+각성자가 여러 작품에 이미 쓰였지만, 여전히 잘 먹히나 봐요.
다만 능력 설정 부분을 좀 더 신경 썼으면 어땠을까 싶고 그러네요.
독과 포션이 상관관계가 있다면 어땠을까요?
적당히 볼만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85.6만 / 별점 9.7
25화 무료

 

신화급 대마법사로 회귀 9월 14일

이세계에 환생했지만, 마나를 다루지 못하는 저주받은 몸뚱이로 살아갔고 개죽음까지 당했다.
알고 보니, 내 능력이 누락된 것이었더라.
남들 다 마법을 배울 때, 나는 마법을 만들어서 쓴다.

이제부터 본래 내 것이었던 능력을 빼앗아 간 놈들을 찾아갈 생각이다.

웹소설 판타지 주간랭킹 2위라고 하네요.
어떻게 2위지? 그냥 무난하게 쓰는 것 같은데, 너무 진부하네요.
프롤로그부터 너무 올드하네요.
요즘 연재하는 작품들 중에 괜찮은 판타지들 많거든요. 마법사라는 키워드의 위력인 건가.

 

조회수 166.2만 / 별점 9.6
5화 무료 / 대여권 10장 / 선물 대여권 15장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