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신혜의 화려한 복귀작, SBS ‘지옥에서 온 판사’

콘텐츠 탐색 기행/드라마+영화

by 콘텐츠 수집가 2024. 9. 17. 16:21

본문

반응형

박신혜 배우가 드라마로 복귀하는군요.
제목이 무려 지옥에서 온 판사.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것 같기도 하고요.
오글거려서 못 보시는 분도 계시지 않을까 싶네요.

이왕이면 로맨스는 빼고 가는 연출이면 좋겠네요.

1. 작품 개요

  • 제목 : 지옥에서 온 판사
  • 방송사 : SBS(디즈니플러스, 웨이브)
  • 방영 예정일 : 2024년 9월 21일(토) 밤 10시부터 방영
  • 장르 : 액션 판타지, 법정
  • 연출 : 박진표(최근작 2023년 용감한 시민)
  • 주연 : 박신혜, 김재영 등
 

‘이제부터 진짜 재판을 시작할게! 지옥으로!’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 ‘강빛나’가 지옥 같은 현실에서 
인간적인 열혈형사 ‘한다온’을 만나 죄인을 처단하며 진정한 판사로 거듭나는 
선악공존 사이다액션 판타지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간략한 소개글입니다.

 

티저 영상을 보니까, 지옥의 심판관인 유스티티아라는 악마가 실수를 저질러 죄인 10명을 처단해야 한다는 임무를 부여받고, 죽은 강빛나의 몸에 빙의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엉터리 판결로 일단 풀어주고 해치우는 식으로 처단하는 모양입니다.

상대역으로 열혈 형사 역으로 출연하는 김재영은 그런 박신혜와 대립하면서 극을 이끌어 나는 듯하고요.

 

지성 배우가 출연했었던 악마 판사라는 드라마가 있었잖아요.
그것도 소위 웹소설 같은 작품이었는데, 이제는 진짜 악마를 데려왔네요.
그러고 보니까 미드 루시펠도 생각이 나네요.

현대 배경의 판타지 드라마가 까딱하면 유치하거나 너무 오글거려서 채널이 저절로 돌아가게 만들기도 하잖아요.

 

박신혜 배우가 드라마에서 주로 했던 역할의 이미지가 있다 보니까, 연기 변신을 유심히 보는 재미가 있겠네요.
빳다 휘두르는 장면은 제대로네요. 타석에 서면 바로 홈런 가능할 듯.

티저 영상 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Xhyrxy5oqT8

 

관련글 더보기